【Pokémon HOME】포켓몬 상세 화면에서 기술이 사라져 버렸어요.
연동 중인 소프트웨어에 등장하지 않는 포켓몬은 능력이나 기술의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버전과 스마트폰 버전에서 포켓몬 상세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버전】
각 소프트웨어와 저장 데이터를 연동하면 각각의 소프트웨어에 데려갈 때의 능력, 배운 기술 등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연동 중인 소프트웨어에 등장하지 않는 포켓몬은 능력이나 기술의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시: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와 연동 중일 때 「포켓몬스터소드」에서 잡은 자시안을 선택하더라도 포켓몬 상세 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연동하지 않고 시작한다」를 선택하면 어떤 소프트웨어와도 연동하지 않고 「Pokémon HOME」에 있는 포켓몬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동하지 않고 시작한다」에서는 「포켓몬스터소드・실드」와 연동한 경우와 동일한 정보가 표시되며 「포켓몬스터소드・실드」에 등장하지 않는 포켓몬은 능력이나 기술의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버전】
선택한 포켓몬이 마지막에 있었던 소프트웨어에서의 능력과 배운 기술 등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Pokémon GO」에서 전송한 포켓몬 및 「포켓몬 뱅크」에서 이사해 온 포켓몬은 마지막에 있었던 소프트웨어가 「포켓몬스터소드・실드」에 있을 때와 동일한 상태로 표시됩니다.
※본 내용은 「포켓몬스터소드・실드」에 등장하지 않는 포켓몬도 포함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