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HOME】닌텐도 어카운트가 닌텐도 네트워크 ID와 연동 중인 경우, 닌텐도 네트워크 ID를 통한 「포켓몬 뱅크」의 포켓몬 이사는 해당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한 「Pokémon HOME」으로 한정되나요?
「포켓몬 뱅크」에서 「Pokémon HOME」으로 포켓몬을 이사하는 방법은
1. 「포켓몬 뱅크」의 박스 단위로 이사하는 방법
2. 「포켓몬 뱅크」 내의 포켓몬을 한꺼번에 이사하는 방법
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의 방법은 「Pokémon HOME」에서 「이사 패스워드」를 발행한 뒤, 이것을 닌텐도 3DS 시리즈 본체의 「포켓몬 뱅크」 내에서 입력하여 포켓몬을 이사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포켓몬 뱅크」와 연동한 닌텐도 네트워크 ID와 「Pokémon HOME」과 연동한 닌텐도 어카운트의 연동 여부에 관계없이, 자신 이외의 가족이나 형제, 친구의 닌텐도 3DS 시리즈 본체가 있으면 포켓몬을 이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방법으로 하는 이사는 이사할 박스를 1개 또는 여러 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의 방법은 고객님의 「Pokémon HOME」과 연동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와 「포켓몬 뱅크」를 이용 중인 닌텐도 네트워크 ID가 연동 중이어야 합니다.
포켓몬 이사에 대한 자세한 조작 순서는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pokemonkorea.co.kr/pokemonhome/menu298?number=2911&mod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