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에서 포켓몬을 전송한 후, 「Pokémon HOME」에서 받는 데까지는 끝냈습니다만 받은 포켓몬을 박스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받은 포켓몬은 1번째 박스에서부터 빈 공간이 있는 박스에 차례대로 받아집니다. 받은 포켓몬은 아래 방법으로 확인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다시 박스를 확인해 주십시오.
1. 포켓몬을 받은 후 바로 확인할 때는 박스의 표시 순서를 「최근 30」으로 변경하면 받은 포켓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포켓몬을 받은 후에 수 차례 포켓몬을 찾거나 맡긴 경우에는, 검색의 「상세 설정」에서 「마지막으로 있던 소프트웨어」에서 「Pokémon GO」의 아이콘을 설정하고 검색하면 「Pokémon GO」에서 데려온 포켓몬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확인해도 포켓몬을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최초에 「Pokémon HOME」에서 포켓몬을 받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박스 확인 후에 포켓몬을 받았는지, 혹은 다른 「Pokémon HOME」 어카운트에서 포켓몬을 받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