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을 구입했는데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정일 2024년 03월 05일

구입 정보가 데이터에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조작을 시도해 주십시오

「Pokémon HOME」 앱 또는 게임을 다시 시작해 주십시오.

플레이 중인 단말기(스마트폰 또는 Nintendo Switch)를 다시 시작해 주십시오.

※단말기 및 앱의 종료 방법은 이용하는 단말기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다시 시작할 때는 전파 상태가 양호한 곳에서 진행해 주십시오.

만약 반영되지 않는 상태가 지속될 경우, FAQ 카테고리 '기타 곤란한 경우'에서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