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유료)의 가입 방법과 결제 수단을 알려주세요.

스마트폰 버전을 이용할 경우,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버전을 이용할 경우, Nintendo Switch 버전 「Pokémon HOME」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버전과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사용해서 「Pokémon HOME」의 이용 상황을 공유 중이라면 프리미엄 플랜(유료)은 둘 중 한 버전에서만 가입하면 됩니다.

어느 버전에서 가입할지에 따라 가입 방법과 결제 수단이 다르므로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버전에서 가입할 경우】

가입 방법: 「Pokémon HOME」 앱 내 메뉴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 각 OS의 스토어마다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이 있습니다.

iOS

https://support.apple.com/ko-kr/HT202631

Android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2651410?co=GENIE.CountryCode&hl=ko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가입할 경우】

가입 방법: 「Pokémon HOME」 내 메뉴에서 닌텐도 e숍으로 이동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 닌텐도 e숍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이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 주십시오.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eshop/index.php

또한, 프리미엄 플랜은 어느 버전에서 가입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정기 구입이 됩니다.

구입한 기간의 유효 기간이 가까워지면 같은 기간의 프리미엄 플랜이 자동으로 구입됩니다.

정기 구입의 정지 방법은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유료)의 정기 구입 정지(해제) 방법을 알려주세요」를 참고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