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하려면,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의 초기 설정을 할 때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야 하나요?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 초기 설정 후에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할 때, 닌텐도 어카운트와의 연동은 반드시 필요하지 않지만,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사오니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 초기 설정 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된 닌텐도 네트워크 ID에 연동된 「포켓몬 뱅크」 내의 포켓몬을 한꺼번에 이사할 수 있는 기능(※프리미엄 플랜에 가입해야 합니다.)

・Nintendo Switch 버전 「Pokémon HOME」과의 이용 상황 공유

・「배틀 데이터」에서 「포켓몬스터소드・실드」의 랭크배틀이나 인터넷 대회에서의 개인 성적이나 포켓몬 랭킹 등의 각종 정보 확인(※「포켓몬스터소드・실드」에서 인터넷 대전이나 교환을 이용하려면 별도로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에 가입해야 합니다.)

・기종 변경을 비롯한 다른 스마트폰으로 데이터 이어받기

또한,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 초기 설정 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지 않은 경우, Nintendo Switch 버전 「Pokémon HOME」과 이용 상황을 공유할 수 없사오니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 버전과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이용 상황을 공유하고자 할 경우, 구체적인 순서는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과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이용 상황을 공유하고 싶을 경우, 구체적으로 어떤 순서로 어떻게 조작해야 하나요?」를 확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