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HOME(Switch 버전)】동일한 Nintendo Switch 본체 내에 복수의 유저가 프리미엄 플랜(유료)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본체 내 각 유저와 연동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 전원이 플랜에 가입해야 하나요?
각 유저가 희망하는 이용 기능과 이용 범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선, 각 유저가 개별적으로 「Pokémon HOME」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 유저와 연동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별로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해야 합니다.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한 경우, 자신의 닌텐도 어카운트에 연동 중인 닌텐도 네트워크 ID와 연동한 「포켓몬 뱅크」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동일한 본체가 아닌 경우도 포함)의 「포켓몬 뱅크」에 「이사 패스워드」를 사용해서 자신의 「Pokémon HOME」으로 포켓몬을 이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Pokémon HOME」을 사용할 수 있는 유저는, 동일 본체 내의 다른 유저가 가진 대상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에 있는 포켓몬을 맡기거나 찾을 수 있으므로, 가족 또는 형제가 1대의 Nintendo Switch 본체를 공유하고 있는 경우, 단 한 명만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해도 다른 가족 또는 형제의 「포켓몬 뱅크」에서 자신의 「Pokémon HOME」을 경유해서 각각이 가진 대상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에 포켓몬을 맡기거나 찾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본체 내의 각 유저의 이용 기능과 이용 범위에 맞춰서 프리미엄 플랜(유료) 가입이 필요한지 검토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