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혼자서 2대의 Nintendo Switch 본체로, 각 본체의 유저를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로 연동하여 「포켓몬스터소드・실드」를 플레이 중입니다. 이런 경우, 양쪽 본체에 「Pokémon HOME」을 다운로드하면 각 본체에서 같은 「Pokémon HOME」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프리미엄 플랜(유료) 신청・가입도 2번 해야 하나요?

아니요. Nintendo Switch 버전 「Pokémon HOME」에서의 프리미엄 플랜(유료) 가입은, 닌텐도 어카운트별로 이루어지므로 한쪽 유저(닌텐도 어카운트)가 가입했다면 다른 한쪽 본체 내의 동일 유저도 프리미엄 플랜(유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Nintendo Switch 버전 「Pokémon HOME」을 이용하는 유저와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 중인 스마트폰 버전에서도 이용 상황을 공유 중인 경우, 스마트폰 버전에서 가입해도 양쪽 Nintendo Switch 본체에서 프리미엄 플랜(유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okémon HOME」은 다운로드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다른 다운로드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2대의 Nintendo Switch 본체로 동시에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십시오.


▼[Switch]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란 무엇인가요?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view.php?no=182&page=1&cateType=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에 대해서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secondary/primary.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