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제목
Nintendo Switch 2 이용에 대하여
Nintendo Switch에서 「Pokémon HOME」의 프리미엄 패스를 구입하고 이용 중이었습니다만 Nintendo Switch 2에서도 원래 프리미엄 플랜을 그대로 이어받아 이용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 2 이용에 대하여
Nintendo Switch에서 Nintendo Switch 2로 「Pokémon HOME」 어카운트를 이어받아 이용할 경우에 이미 연동한 스마트폰 버전에서는 어떤 조작을 해야 하나요?
Nintendo Switch 2 이용에 대하여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한 「Pokémon HOME」을 Nintendo Switch 2에서 이용하려 했는데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과의 연동이 없어졌습니다.
Nintendo Switch 2 이용에 대하여
현재 Nintendo Switch에서 「Pokémon HOME」을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Nintendo Switch 2에서 기존 「Pokémon HOME」 어카운트를 이어받아 이용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 2 이용에 대하여
Nintendo Switch 2에서 「Pokémon HOME」을 이용할 수 있나요?
기타 곤란한 경우
메달을 31개 이상 보관한 채로 프리미엄 플랜(유료)의 유효 기간이 종료된 경우 메달은 어떻게 되나요?
기타 곤란한 경우
Pokémon HOME 어카운트 삭제에 대하여
기타 곤란한 경우
【Pokémon HOME】포켓몬 상세 화면에서 표시되는 볼이 잡을 때 사용한 볼과 다르거나 [심판 기능]을 사용할 수 없거나 표시되는 정보가 다르거나, 사라지거나, 이상합니다.
기타 곤란한 경우
【Pokémon HOME】포켓몬 상세 화면에서 기술이 사라져 버렸어요.
기타 곤란한 경우
【Pokémon HOME】게임 소프트웨어에서 토중몬을 데려갈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