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Café ReMix]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본체 설정의 [데이터 관리] → [소프트웨어 상세 관리] → [데이터 파손 체크]를 한 뒤에 실행이 되는지 다시 확인하여 주십시오.
그럼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에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https://www.nintendo.co.kr/support/index.php)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이용환경이 원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권장 환경의 OS인지
[Pokémon Café ReMix]는 권장 환경이 아닌 OS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권장 환경의 OS에서도 이용하시는 단말기에 따라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단말기에서의 작동을 보증하고 있는 것은 아니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개발사가 작동을 보증하지 않는 조작을 하였는지
툴이나 특정 조작에 의해, 개발사가 작동을 보증하지 않는 행위를 한 단말기에서 실행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기 여유 용량이 부족하지 않은 지
앱 본체 다운로드 시의 여유 용량과는 별도로 저장 파일용 용량이 필요합니다. 저장 파일이 작성될 용량이 부족한 경우가 있으므로, 단말기의 여유 용량을 늘리고 앱이 실행되는지 다시 앱을 실행해 주십시오.
■단말기의 메모리가 충분한지
동시에 여러 앱을 실행하고 있는 경우에는 일단 모두 종료된 상태에서 다시 앱을 실행해 주십시오.
■ 네트워크에 접속되어 있는지
다운로드 후, 첫 실행 시에만 통신이 필요합니다.
처음 실행하는 경우에는 통신할 수 있는 상태인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위 내용을 확인해도 앱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에는 단말기 재시작 등을 시도하여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