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중 오류가 발생해서 구입이 제대로 된 건지 모르겠습니다.
[Nintendo Switch]
[유저와 연동된 닌텐도 어카운트]에 이용 명세서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구입이 완료되지 않은 것이니 다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이 완료된 경우, 소프트웨어를 일단 종료하고 소프트웨어를 다시 실행한 후 게임 화면에서 다시 [닌텐도 e숍]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그럼에도 복구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https://www.nintendo.co.kr/support/index.php)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앱상에서는 확인할 수 없으므로 단말기 설정이나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구입 내역을 확인해 주십시오.
※같은 날에 여러 번 구입 조작을 한 경우에는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구입이 완료된 경우]
구입 처리가 중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의 조작을 시도하여 구입 처리가 재개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Pokémon Café ReMix] 앱을 다시 시작해 주십시오.
・단말기를 다시 시작해주십시오.
※ 앱이나 단말기의 종료 방법은 이용하시는 단말기에 따라 조작이 다릅니다.
※ 다시 시작할 때에는 통신 상태가 좋은 장소에서 시도하여 주십시오.
[구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구입 처리가 취소되어 있습니다. 유료 아이템 구입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