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구입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과거에 구입한 적이 있는 경우
1. 인터넷 접속
구입하실 때에는 안정된 인터넷 접속 환경이 필요합니다.
구입 시에는 Wi-Fi나 3G/4G 회선의 이용을 권장합니다.
2. 앱스토어의 일시적인 문제
게임 내 구입은 모두 게임을 다운로드 한 스토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스토어측의 과부하가 원인으로 요청 처리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도 구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잠시 시간을 두고 다시 구입하여 주십시오.
3. 저장되어있는 앱의 문제
이 경우,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면 해결됩니다.
■한 번도 구입한 적이 없는 경우
1. 지불 정보 입력 실수
지불 정보 입력에 실수가 있었을 경우, 지불을 취소하시고 다시 처음부터 시도해 주십시오.
2. 지원되지 않는 지불 방법
이용하려는 지불 방법이 앱 측에서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Apple, Google, 닌텐도 e숍 측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