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방법을 알려주세요.
[Nintendo Switch]
본체가 인터넷에 접속되어있는 경우,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데이터는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
처음으로 플레이하는 소프트웨어의 경우,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 데이터 확인이 진행됩니다.
※[설정] → [본체]의 [소프트웨어 자동 업데이트]을 ON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의 대상이 되는 소프트웨어는 HOME 메뉴 상에 나열되어있는 소프트웨어(최대 12개)가 대상입니다.
또,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경우에는 HOME 메뉴에서 소프트웨어의 아이콘에 커서를 맞추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메뉴가 표시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인터넷으로 업데이트]를 선택해 주십시오.
[iOS]
1. App Store를 실행합니다.
2. 화면 우측 상단의 계정 아이콘을 탭 합니다.
3. 게임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 가능한 업데이트]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우측에 있는 [업데이트]를 탭 합니다.
※리스트 최상단의 [전부 업데이트]를 탭 하면 보류 중인 업데이트가 전부 시작됩니다.
[Android]
모바일 기기의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사용하여 앱을 각각 또는 일괄로 업데이트하기 위해서는
1. Google Play 스토어 앱 Google Play를 엽니다.
2.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탭 합니다.
3. [앱 및 기기 관리]를 탭 합니다. 업데이트가 가능한 앱에는 [업데이트 가능]이라는 라벨이 표시됩니다. 특정 앱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4. [업데이트]를 탭 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