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플레이한 데이터를 다른 단말기(기종변경 후의 단말기)에 이어받을 수 있나요?
SNS 연동 및 서포트 ID를 이용하여 다른 단말기에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에서 Nintendo Switch로는 이어받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①SNS 연동
[연동 순서]
1. 기종 변경 전의 단말기에서 [메뉴]를 열어 [설정]에서 [데이터 연동] 메뉴를 엽니다.
2. 데이터 연동 메뉴 내의 [SNS 어카운트로 연동]을 탭 합니다.
3. [Facebook], [AppleID], [Google 계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로그인하면 연동됩니다.
위 SNS 연동이 완료되었을 경우, 아래 순서를 따라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받기 순서]
1. 새로운 단말기로 게임을 실행합니다.
2. 탭하여 스타트하면 [이미 있는 데이터를 이어받은 후 플레이]가 표시됩니다.
3. [SNS 연동하여 이어받기]를 선택합니다.
4. 연동되어 있는 SNS어카운트를 선택합니다.
5.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로그인하면 이어받기가 완료됩니다.
②[서포트 ID]와 [패스워드]
[순서]
1. 기종 변경 전의 단말기에서 [메뉴]를 열어 [설정]에서 [데이터 연동] 메뉴를 엽니.
2. 데이터 연동 메뉴 내의 [패스워드 발행으로 연동]을 탭 합니다.
3. [패스워드를 발행]을 탭 합니다.
4. 발행된 [서포트 ID]와 [패스워드]가 표시됩니다.
※ 화면 캡처를 권장합니다.
5. 새로운 단말기로 게임을 실행합니다.
6. 탭하여 스타트하면, [이미 있는 데이터를 이어받은 후 플레이]가 표시됩니다.
7. [서포트 ID로 이어받기]를 선택합니다.
8. 변경 전의 단말기에서 발행된 [서포트 ID]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