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제목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무료 체험 기간인데 요금이 발생했습니다.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무료 체험에 대해 알려 주세요.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의 가입 상황이나 유효 기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의 유효 기간에 대해 알려 주세요.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가 갱신될 때가 아닌데 프리미엄 미션이나 프리미엄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 갱신되었습니다.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했는데 프로모 카드나 주변 상품을 받을 수 없어요.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새로운 저장 데이터에 프리미엄 패스의 특전(가입 상태)을 이어받을 수 있나요?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자동 갱신을 정지(해지)한 경우, 프리미엄 패스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사용할 수 없게 되나요?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기종을 변경해도 프리미엄 패스의 가입 상황이나 획득한 아이템은 이어받을 수 있나요?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언인스톨(삭제)했는데 프리미엄 패스가 계속해서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