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의 가입 상황이나 유효 기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가입 상황이나 유효 기간은 게임 내가 아닌, 각 스토어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App Store

1. 단말기의 [설정]을 터치합니다.

2. [Apple 계정]을 터치합니다.

3. [구독]을 터치하면 가입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순서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1. 단말기의 [설정]을 터치합니다.

2.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 [iTunes 및 App Store]를 터치합니다.

3. [Apple 계정]을 터치합니다.

4. [Apple 계정 보기] > [구독]을 터치하면 가입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S 버전에 따라 표시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Google Play

1. 단말기의 [Play 스토어]를 터치합니다.

2. [Play 스토어] 좌측 상단에 있는 Google 계정의 프로필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3. [결제 및 정기 결제] > [정기 결제]를 터치합니다.

4. 정기 결제 화면에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을 터치하면 가입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