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스가 갱신될 때가 아닌데 프리미엄 미션이나 프리미엄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 갱신되었습니다.
프리미엄 패스의 유효 기간 및 갱신 시점과, 프리미엄 미션 및 숍/교환소의 갱신 시점은 서로 다르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프리미엄 패스의 유효 기간에 대해서는 [프리미엄 패스의 가입 상황이나 유효 기간을 확인하고 싶어요.]를 확인해 주십시오.
프리미엄 미션, 숍/교환소의 갱신 일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