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저장 데이터에 프리미엄 패스의 특전(가입 상태)을 이어받을 수 있나요?
아래 순서에 따라 프리미엄 패스의 특전(가입 상태)을 추가 요금 발생 없이 새로운 저장 데이터로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에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을 삭제한 경우
1.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했던 플랫폼 어카운트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을 새로 시작합니다.
2. 프리미엄 패스 화면에서 [권리 양도]를 실행합니다.
게임 내에서 저장 데이터를 삭제한 경우
1.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했던 플랫폼 어카운트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을 새로 시작합니다.
2. 프리미엄 패스 화면에서 [구입 처리 완료]를 실행합니다.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어카운트 연동을 하지 않고 삭제한 경우,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권리 양도로는 이전 저장 데이터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이어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권리 양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 양도에 대해 알려 주세요.]를 확인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