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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기종을 변경해도 프리미엄 패스의 가입 상황이나 획득한 아이템은 이어받을 수 있나요?

기종을 변경한 경우, 아래 순서에 따라 추가 요금 발생 없이 프리미엄 패스의 특전(가입 상태)이나 아이템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1. 기종 변경 전에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저장 데이터에 어카운트를 연동합니다.

어카운트 연동 방법은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에 어카운트를 연동하고 싶습니다.]를 확인해 주십시오.

2. 기종 변경 후에 이용할 단말기에서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Apple 계정 또는 Google 계정으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을 실행합니다.

3. 순서 1에서 연동한 어카운트와 연동합니다.

4. 프리미엄 패스 화면에서 [구입 처리 완료]를 터치합니다.


자동 갱신의 플랫폼 어카운트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

1. 다른 OS로 기종을 변경한 경우(iOS에서 Andriod, Andriod에서 iOS), 프리미엄 패스의 특전이나 아이템을 이어받을 수 있으나 자동 갱신 요금은 기존 변경 전의 플랫폼 어카운트에 청구됩니다.


2. 자동 갱신의 플랫폼 어카운트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 기종 변경 전의 플랫폼 어카운트에서 한번 프리미엄 패스를 해지해 주십시오.


※기종 변경 후에 게임 내의 [해지하려는 경우에는 이쪽]에서 프리미엄 패스를 해지하려는 경우, 프리미엄 패스를 계약한 플랫폼과 다른 플랫폼의 구독 화면으로 전환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예) Android 단말기로 기종을 변경했으나, 기존 변경 전에는 iOS 단말기를 이용했으므로 App Store에서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경우, Android 단말기로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아 [해지하려는 경우에는 이쪽]을 터치하면 프리미엄 패스를 계약한 App Store가 아닌 Google Play의 구독 화면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종 변경 전의 단말기나 브라우저에서 프리미엄 패스를 계약한 Apple 계정으로 App Store에 로그인하여 해지를 진행해야 합니다.


3. 프리미엄 패스의 유효 기간 종료 후, 기종 변경 후의 플랫폼 어카운트로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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