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를 해지하고 싶어요(자동 갱신 정지).

프리미엄 패스의 자동 갱신을 정지하는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미엄 패스의 유효 기한이 끝날 때, 자동 갱신이 정지되어 있으면 프리미엄 패스의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유효 기간이 종료되기 24시간 이상 전에 자동 구입을 해지해야 합니다.

※해지 시에 유효 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해당 기간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갱신 정지 후에도 유효 기한까지는 프리미엄 패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유효 기한이 만료되거나 잔액 부족 등의 이유로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갱신은 정지됩니다.


App Store의 해지 순서

1. 단말기의 [설정]을 터치합니다.

2. [Apple 계정]을 터치합니다.

3. [구독]을 터치합니다.

4. [구독 취소]를 터치하면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위 순서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1. 단말기의 [설정]을 터치합니다.

2.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 [iTunes 및 App Store]를 터치합니다.

3. [Apple 계정]을 터치합니다.

4. [Apple 계정 보기] > [등록] 또는 [구독]을 터치합니다.

5.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아이콘을 터치하여 가입 상황을 확인합니다.

6. [구독 취소]를 터치하면 해지할 수 있습니다.

※OS 버전에 따라 표시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Google Play의 해지 순서

1. 단말기의 [Play 스토어]를 터치합니다.

2. [Play 스토어] 좌측 상단에 있는 Google 계정의 프로필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3. [결제 및 정기 결제] > [정기 결제]를 터치합니다.

4. 정기 결제 화면에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을 터치합니다.

5. [정기 결제 관리] 화면에서 [구독 취소]를 터치하면 해지할 수 있습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