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스를 해지하고 싶어요(자동 갱신 정지).
프리미엄 패스의 자동 갱신을 정지하는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미엄 패스의 유효 기한이 끝날 때, 자동 갱신이 정지되어 있으면 프리미엄 패스의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유효 기간이 종료되기 24시간 이상 전에 자동 구입을 해지해야 합니다.
※해지 시에 유효 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해당 기간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갱신 정지 후에도 유효 기한까지는 프리미엄 패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유효 기한이 만료되거나 잔액 부족 등의 이유로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갱신은 정지됩니다.
App Store의 해지 순서
1. 단말기의 [설정]을 터치합니다.
2. [Apple 계정]을 터치합니다.
3. [구독]을 터치합니다.
4. [구독 취소]를 터치하면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위 순서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1. 단말기의 [설정]을 터치합니다.
2.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 [iTunes 및 App Store]를 터치합니다.
3. [Apple 계정]을 터치합니다.
4. [Apple 계정 보기] > [등록] 또는 [구독]을 터치합니다.
5.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아이콘을 터치하여 가입 상황을 확인합니다.
6. [구독 취소]를 터치하면 해지할 수 있습니다.
※OS 버전에 따라 표시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Google Play의 해지 순서
1. 단말기의 [Play 스토어]를 터치합니다.
2. [Play 스토어] 좌측 상단에 있는 Google 계정의 프로필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3. [결제 및 정기 결제] > [정기 결제]를 터치합니다.
4. 정기 결제 화면에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을 터치합니다.
5. [정기 결제 관리] 화면에서 [구독 취소]를 터치하면 해지할 수 있습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