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프리미엄 패스의 기한이 종료되었습니다.
신용카드의 유효 기한이 만료되거나 잔액 부족 등의 이유로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갱신은 정지됩니다.
[프리미엄 패스의 가입 상황이나 유효 기간을 확인하고 싶어요.]를 확인하신 뒤, 지불에 관해 불분명한 점이 있는 경우에는 Apple 또는 Google에 문의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