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플랫폼 어카운트(Apple 계정, Google 계정)를 등록한 단말기를 여러 개 가지고 있습니다만, 각각의 단말기별로 다른 저장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같은 플랫폼 어카운트를 등록한 복수 단말기에 다른 저장 데이터를 사용하는 건 권장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경우,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가 다른 저장 데이터로 이행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지원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번거롭더라도 각각의 단말기에 서로 다른 플랫폼 어카운트(Apple 계정, Google 계정)를 등록해서 사용하는 쪽을 검토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