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어카운트 연동이나 데이터에 대하여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아래 조작을 시도해 주십시오.


타이틀 화면

메뉴(화면 우측 상단의 버튼) → 어카운트 관리 → 저장 데이터 삭제


게임에 로그인되어 있을 경우

메뉴(화면 최하단부의 가장 오른쪽 버튼) → 기타 → 어카운트 관리 → 저장 데이터 삭제


※주의 사항

지금까지 플레이한 기록이나 보유한 플레이 아이템, 포켓골드 등 모든 정보가 소실됩니다.

어카운트를 연동하여 같은 저장 데이터를 사용 중인 다른 단말기에서도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삭제한 데이터는 두 번 다시 복원할 수 없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포켓골드(유료)에 대하여

저장 데이터를 삭제한 경우, 서비스 종료 시에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 중인 분에게

저장 데이터를 삭제해도 프리미엄 패스는 자동으로 해지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직접 구입한 스토어에서 해지 절차를 진행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