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게임 플레이에 대하여

앱이 멈추거나 강제 종료되었습니다.

수정일 2024년 10월 25일

아래 내용을 시도해 주시고 문제가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시도 내용

---------------------------------------

1. 통신 환경

통신 환경이 좋은 곳에서 조작을 진행해 주시거나, 현재 시도 중인 회선과 다른 통신 회선을 이용해 주십시오.

또는 플레이하는 시간대를 바꿔서 연결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저장 공간

앱 본체를 다운로드할 때의 저장 공간과는 별개로, 저장 파일용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저장 파일 작성을 위한 빈 저장 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있으므로, 단말기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여 다시 앱을 실행해 주십시오.


3. 단말기의 메모리

동시에 다수의 앱을 실행하는 경우에는, 우선 모든 앱을 종료한 상태로 다시 앱을 실행해 주십시오.

개선되지 않는 경우, 단말기를 다시 실행해 주십시오.


4. 캐시 삭제

어카운트 연동을 진행한 다음,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타이틀 화면 오른쪽 위에 표시되는

메뉴를 선택하고 확인 사항을 확인한 뒤 앱의 캐시 삭제를 시도해 주십시오.


5. 이용 플랫폼 자체에서 캐시 삭제(Andriod 이용 고객)

단말기의 「설정」→「애플리케이션」→「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저장공간」→「캐시 삭제」에서 진행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기종이나 OS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이 불분명한 경우에는 이용하시는 단말기의 문의 창구로 문의해 주십시오.

※데이터 삭제를 하지 않도록 충분히 주의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