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데이터 및 설정에 대하여

【스마트폰 버전】이어받기를 진행한 후, 이전 단말기에서 구입했던 내용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수정일 2025년 12월 03일

구입 완료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내용이 미구입 상태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아래 순서로 정보 복구를 시도해 주십시오.


■복구 순서


1. 「Pokémon Friends」를 실행합니다.

2. 타이틀 화면에서 앱 버전이 ver1.1.0 이후인지 확인해 주십시오. 버전이 오래된 경우에는 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한 뒤 다음 순서로 진행해 주십시오.

3. 홈 화면 오른쪽 위의 「숍」 화면을 엽니다.

4 오른쪽 아래의 「!」 버튼에서 구입 정보 복구를 진행해 주십시오.


또한 상기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에러 코드가 표시된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하고 「1:1 문의하기」를 통해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이용 중이신 Apple 계정 / Google 계정과 다른 어카운트 혹은 사용 중인 단말기의 OS와 다른 OS로 이어받는 경우에는 결제 정보가 연동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이어받기 전의 어카운트에서 구입한 상품을 이어받은 후의 어카운트에서 다시 구입하지 않는 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