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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곤란한 경우

타이틀 화면에서 「네트워크 에러입니다. 통신 환경을 확인한 뒤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라고 나와요.

아래 내용을 시도하여 증상이 개선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1.빈 용량

 Nintendo Switch 본체에 빈 용량이 충분히 확보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2.통신 환경

통신 환경이 좋은 장소에서 게임을 시도하여 주시고 현재 사용하시는 회선이 아닌 다른 통신 회선을 사용하거나 시간대를 바꿔가며 시도하여 주십시오.


 3.재시작

 Nintendo Switch 본체를 시도하여 주십시오.

 

 4.캐시 초기화

 아래의 조작을 통해 Nintendo Switch 본체의 캐시를 초기화해주시기 바랍니다.

[HOME 메뉴] - [설정] - [본체] - [초기화] - [캐시 초기화] - [캐시를 초기화할 유저 선택]

※소프트웨어 또는 Nintendo Switch 본체의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도록 충분히 주의하여 주십시오.

※해당 조작 방법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국닌텐도 고객센터(1670-9900) 및 한국닌텐도 고객지원(https://support.nintendo.co.kr/index.do)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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