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갱신을 정지하지 않았는데 UNITE 멤버십이 탈퇴(해지)되어 버렸어요.
충전 금액 부족 혹은 신용카드의 유효 기간 만료 등으로 인해 자동 갱신 시에 결제 처리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해지 메일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UNITE 멤버십에 가입하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지불 방법을 확인하신 뒤 다시 가입 절차를 진행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