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UNITE 멤버십에 대하여

UNITE 멤버십을 탈퇴(해지)하지 않았는데 특전을 받을 수 없어요.

결제 시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탈퇴(해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제 시에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UNITE 멤버십의 가입 상황을 확인하는 방법은  "UNITE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는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가입되어 있음에도 특전인 이달의 홀로웨어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 문의 페이지의 [기타 곤란한 경우]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