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 멤버십을 탈퇴(해지)하지 않았는데 특전을 받을 수 없어요.
결제 시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탈퇴(해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제 시에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UNITE 멤버십의 가입 상황을 확인하는 방법은 "UNITE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는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가입되어 있음에도 특전인 이달의 홀로웨어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 문의 페이지의 [기타 곤란한 경우]를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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