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 멤버십을 구입하고 싶은데 구입할 수 없어요.
이미 UNITE 멤버십을 구입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UNITE 멤버십을 구입했음에도 반영되지 않은 경우에는 「Pokémon Unite」 앱을 재시작 혹은 단말기를 재시작해 주십시오.
또는 결제 방법, 인터넷 접속 환경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1. 인터넷 접속 환경 문제
UNITE 멤버십을 구입할 때는 안정된 인터넷 회선에 접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Wi-Fi나 4G/5G 회선 이용을 권장합니다.
2.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의 일시적인 문제
UNITE 멤버십을 구입할 때, 게임을 다운로드한 스토어를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Nintendo Switch 버전인 경우에는 닌텐도 e숍
・스마트폰 버전(iOS)인 경우에는 App Store
・스마트폰 버전(Android)인 경우에는 Google Play 스토어
각 스토어의 접속량 과다 혹은 데이터 과부하 등의 원인으로 데이터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에 구입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잠시 후에 다시 구입해 주십시오,
3. 앱의 일시적인 문제
단말기를 재시작하면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4. 결제 정보 입력 시 문제
결제 정보를 입력할 때 잘못 기입했다면 결제를 취소하고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주십시오.
5. 지원하지 않는 결제 방법을 선택
이용하려는 결제 방법을 앱에서 지원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닌텐도 e숍, Apple, Google의 고객 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
또한 UNITE 멤버십 가입 상황 및 유효 기간은 각 플랫폼의 구입 이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를 이용하시는 경우:
1. 닌텐도 e숍을 실행
2. 화면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선택하고 어카운트 정보로 이동
3. 어카운트 정보 화면 좌측 메뉴에서 「이용 상황」을 선택
iPhone、iPad、iPod touch를 이용하시는 경우:
1. 설정 App 실행
2. 유저 이름을 터치하고 「미디어 및 구입 항목」을 터치
3. 「계정 보기」를 터치합니다. 로그인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4.「구독」을 터치
Android를 이용하시는 경우:
1.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실행
2.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
3. 「결제 및 정기 결제」메뉴에서 「정기 결제」로 이동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