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 멤버십에 가입했는데 특전을 받을 수 없어요.
UNITE 멤버십의 특전은 가입한 플랫폼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아이템」은 어카운트 연동한 같은 저장 데이터인 경우에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에오스 젬」의 수령 및 사용은 가입한 플랫폼에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시)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가입한 경우 특전은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버전에서는 특전을 받을 수 없습니다.
・받은 홀로웨어나 렌탈 라이선스는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에오스 젬은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