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채팅이 안 들려요.
다른 플레이어의 보이스 채팅이 들리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보이스 채팅 최초 사용 시, 주의 사항에 동의하였는지
・설정 메뉴에서 보이스 채팅 설정이 「ON」으로 되어 있는지
・특정 플레이어만 들리지 않는 경우, 시합 중에 표시되는 마이크 마크를 눌러 음소거하지 않았는지
자신의 보이스 채팅을 발신할 때는 위 내용에 추가하여 대전 중에 자신의 마이크 아이콘을 「ON」으로 해야 합니다.
또한 Nintendo Switch에서 보이스 채팅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별도로 음성 입력이 가능한 「헤드셋」이나 「마이크」 등을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마이크나 헤드셋의 스위치가 물리적으로 「ON」이 되어 있는지도 함께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만 16세 미만 플레이어는 보이스 채팅 기능 및 텍스트 채팅 기능(일반 텍스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합 중 메시지 시스템, 퀵 채팅, 스탬프 채팅은 제외.
※거주 중인 국가, 지역에 따라 제한되는 연령이 다릅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