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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오스 젬의 구입에 대하여

구입한 에오스 젬이 반영되지 않아요.

[Nintendo Switch 버전]

구입한 에오스 젬이 반영되지 않는 경우, 우선 게임 내 숍을 나가서 잠시 뒤에 다시 게임 내 숍으로 들어가 주십시오.


또한, 에오스 젬의 구입이 완료된 경우에는 Nintendo Switch 본체의 「유저」에 연동된 닌텐도 어카운트로 주문 영수증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구입이 완료되지 않은 것이므로 다시 한번 구입해 주십시오.

(※만약을 위해 사용 중인 메일함의 「스팸메일함」이나 「휴지통」을 확인해 주십시오.) 


메일을 받으신 경우에는 일단 게임 소프트웨어를 종료한 뒤, 재시작하고 게임 화면에서 다시 「닌텐도 e숍」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문의로 문의해 주십시오.


[스마트폰 버전]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UNITE」에서 구입한 에오스 젬이 반영되지 않는 경우, 아래 조작을 시도하여 주십시오.


・「Pokémon UNITE」 앱 재기동

・단말기 재기동

※앱과 단말기의 종료 방법은 이용 중인 단말기에 따라 다릅니다.

※재기동은 통신 환경이 좋은 장소에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조작으로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 경우, 앱 내에서는 확인할 수 없으므로

단말기의 설정이나 이용 중이신 각 스토어(App Store, Google Play Store)에서 구입 이력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날에 여러 번 구입을 한 경우에는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이용 중인 스토어에서 구입이 완료된 경우>

구입 처리가 중단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아래 조작을 시도하여 구입 처리가 재개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okémon UNITE」 앱 재기동

・단말기 재기동

※앱과 단말기의 종료 방법은 이용 중인 단말기에 따라 다릅니다.

※재기동은 통신 환경이 좋은 장소에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중인 스토어에서 구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구입 처리가 취소된 것이므로 다시 유료 아이템을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구입한 에오스 젬은 스마트폰 버전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구입한 에오스 젬은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버전에서 구입한 에오스 젬은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버전에서 구입한 에오스 젬은, 스마트폰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나 에오스 젬을 비롯해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여 입수한 아이템은 저장 데이터가 같다면 Nintendo Switch 버전과 스마트폰 버전 간에 공유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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