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에오스 젬의 구입에 대하여

에오스 젬을 구입할 수가 없어요.

다음을 확인해 주십시오.

■과거에 에오스 젬을 구입한 적이 있는 경우 :

1. 인터넷 접속 환경 문제

에오스 젬을 구입할 때는 안정된 인터넷 회선에 접속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Wi-Fi나 3G/4G 회선 이용을 권장합니다.


2.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의 일시적인 문제

에오스 젬의 구입은 게임을 다운로드한 스토어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Nintendo Switch 버전의 경우에는 닌텐도 e숍

・스마트폰 버전(iOS)의 경우에는 App Store

・스마트폰 버전(Android)의 경우에는 Google Play 스토어

각 스토어의 접속 과다나 데이터 과부하 등의 원인으로 데이터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구입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일정 시간을 두고 나서 다시 구입해 주십시오.


3. 앱의 일시적인 문제

단말기를 재시작하면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번도 에오스 젬을 구입한 적이 없는 경우:

1. 결제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

결제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결제를 취소하고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주십시오.


2. 지원하지 않는 결제 방법을 선택

이용하고 싶은 결제 방법이 앱 측에서 지원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닌텐도 e숍, Apple, Google의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