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어카운트 연동이나 데이터에 대하여

(Nintendo Switch 버전) 플레이하고 싶은 저장 데이터를 찾을 수가 없어요.

【Nintendo Switch를 한 대만 이용하시는 경우】

동일한 Nintendo Switch 본체 내에 다른 「유저」로 플레이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를 여러 대 이용하시는 경우】

Nintendo Switch 본체를 여러 대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이전에 사용한 Nintendo Switch 본체에서 어떤 「유저」로 플레이했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여러 대의 Nintendo Switch 본체에서 같은 「Pokémon UNITE」 저장 데이터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본체 내의 「유저」에 동일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