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플레이한 데이터를 다른 단말기(기종 변경 후의 단말기)에 이어서 할 수 있습니까?
예, 「백업 ID」와 「백업 키」를 이어받을 단말기의 [튀어올라라! 잉어킹]에서 입력하면 백업한 시점의 세이브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준비할 것
・이용하던 단말기
・세이브 데이터를 이어받을 단말기
・안정된 통신환경(안정된 Wi-Fi 회선)
■하는 순서
1.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시작합니다
2. 화면 오른쪽 위 [Menu]를 탭하여 엽니다
3. 메뉴에서 「설정」을 탭합니다
4. 「데이터 백업」을 탭합니다
5. 「데이터 백업 시 주의」를 잘 읽어 주십시오
6. 화면 내 「백업 ID」에서 4~16자의 영숫자로, 임의의 「백업 ID」를 입력해 주십시오
7. 「설정한다」를 탭하여 「백업 ID」를 설정합니다
8. 「백업 키」가 발행됩니다
9. 이어받을 단말기에 인스톨한 [튀어올라라! 잉어킹]에 발행한 「백업 ID」와 「백업 키」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주의※
・「백업 ID」, 「백업 키」 입력은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처음 시작할 때에만 가능합니다. 입력하지 않고 플레이를 시작한 경우, 데이터를 이어받기 위해서는 게임을 다시 인스톨해야 합니다.
・한 번 발행한 「백업 ID」, 「백업 키」의 유효기간은 무제한이니 취급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한 번 데이터를 이동했을 경우 3일간 다른 단말기로 이어받을 수 없습니다.
・이어받기가 완료되면 이용하던 단말기에서는 같은 데이터로 플레이하거나 통신할 수 없게 됩니다. 이용하던 단말기에서 플레이된 경우, 게임을 다시 인스톨해야 합니다.
・이어받기 작업은 통신 상태가 안정된 장소에서 실행하여 주십시오.
【iOS에서 iOS, 또는 Android에서 Android로 이어받을 경우】
동일한 OS의 경우는 「다이아」, 「교환권」, 「교환소에서 교환한 횟수」 등을 모두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iOS에서 Android, 또는 Android에서 iOS로 이어받을 경우】
다른 OS인 경우 이어받는 곳에서 「다이아」, 「교환권」, 「교환소에서 교환한 횟수」를 이어받을 수 없습니다. 「백업 ID」를 발행하기 전에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것을 권장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