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포켓몬 스토어
제1탄 <갑옷의 외딴섬>의 모험의 무대 「갑옷섬」


「갑옷섬」은 바다 위에 떠 있는 거대한 외딴섬으로, 파도가 치는 모래 해변과 삼림, 습지초원, 종유굴, 사구 등

지금까지 가라르지방에서 볼 수 없었던 자연경관이 펼쳐져 있습니다.

섬 안에는 수많은 포켓몬이 서식하고 있으며, 자연 속에서 유유자적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또한, 「갑옷섬」에는 포켓몬 배틀의 도장이 있습니다.

주인공은 도장의 사범인 포켓몬 트레이너의 제자로 들어가, 포켓몬들과 함께 수행에 힘쓰게 됩니다.



제2탄 <왕관의 설원>의 모험의 무대 「왕관설원」


「왕관설원」은 험준한 설산이 우뚝 솟은 혹한의 땅으로, 눈이 쌓여서 새하얀 세상이 펼쳐져 있습니다.

작은 마을에 사람들이 모여서 지내고 있는 이 「왕관설원」에서, 주인공은 어떤 인물로부터 탐험대의 대장으로 임명됩니다.

눈보라치는 설원과 지금까지 맥스 레이드배틀에서만 들어갈 수 있었던 「포켓몬굴」의 내부 등, 다양한 장소를 조사하게 됩니다.


「포켓몬스터소드・실드」에 등장하지 않았던 포켓몬들도 속속 등장한다


「갑옷섬」, 「왕관설원」에는 「포켓몬스터소드・실드」에 등장하지 않았던 포켓몬들도 다수 서식하고 있습니다.

새로 발견된 전설의 포켓몬과 리전폼 포켓몬, 다른 지방에서 서식이 확인되었던 포켓몬 등,

개성 넘치는 포켓몬들과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본작의 배포 시작일에는 「포켓몬스터소드・실드」 대상의 무료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갑옷의 외딴섬>과 <왕관의 설원> 배포 시작에 맞춰서 2회 예정되어 있으며, 「익스팬션 패스」를 가지고 있지 않은 분도

통신교환 등을 통해서 <갑옷의 외딴섬>과 <왕관의 설원>에 등장하여 새로 추가되는 포켓몬들을 손에 넣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2020년 2월 서비스 개시 예정인 클라우드 서비스 「Pokémon HOME」을 경유해서

지금까지의 「포켓몬스터」 시리즈 등에서 「익스팬션 패스」에 등장하는 포켓몬들을 데려올 수 있게 됩니다.

※무료 업데이트는 인터넷 접속이 필요합니다.


목록

포켓몬스터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

포켓몬스터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

발매일 2020년 01월
대응기기 Nintendo Switch
게임장르 RPG
플레이 인원 1명(대전・교환 등 2~4명)
발매원 한국닌텐도(주)
희망소비자가격 각 29,900원

관련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