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옷의 외딴섬>, <왕관의 설원>에서 추가되는 요소


새로운 의상 아이템

<갑옷의 외딴섬>, <왕관의 설원>에는 100종 이상의 의상 아이템이 새로 추가됩니다.

마음에 드는 아이템으로 코디하면 모험이 더욱 흥미진진해질 겁니다.



새로운 포켓몬 도감

새로운 무대 「갑옷섬」과 「왕관설원」에는 와일드에리어에 서식하지 않는 포켓몬도 다수 살고 있습니다. 

더 많은 포켓몬을 기록할 수 있게 가라르도감이 업데이트됩니다.

<갑옷의 외딴섬>에서는 「갑옷섬도감」, <왕관의 설원>에서는 「왕관설원도감」 완성을 노려봅시다.


새로운 포켓몬과 맥스 레이드배틀

와일드에리어와 마찬가지로 「갑옷섬」과 「왕관설원」에도 「포켓몬굴」이 존재합니다.

붉은 오라를 뿜어내는 「포켓몬굴」을 조사하면 4명의 트레이너가 협력해서 야생 다이맥스 포켓몬에게 도전하는 「맥스 레이드배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갑옷섬」과 「왕관설원」의 포켓몬굴에는 와일드에리어에서 만날 수 없었던 포켓몬을 발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맥스 레이드배틀은 「익스팬션 패스」를 가진 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포켓몬스터소드・실드」를 플레이 중인 친구도 초대해서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갑옷의 외딴섬>에서 추가되는 요소

모험에 도움이 되는 도구

포켓몬을 육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도구 「경험부적」 등, 새로운 도구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가르침 기술

지금까지의 「포켓몬스터」 시리즈에서 포켓몬들이 배울 수 없었던 새로운 가르침 기술이 등장합니다.


새로운 배틀 「제한대련」

「갑옷의 외딴섬」에는 색다른 배틀도 등장합니다.

새로 등장하는 「제한대련」은, 사용할 수 있는 포켓몬의 타입 등을 제한하여 주어진 조건 아래 배틀을 진행합니다.

평소에는 선택하지 않던 포켓몬이 의외의 활약을 보여줄지도 모릅니다.



<왕관의 설원>에서 추가되는 요소


새로운 협력 플레이

「왕관의 설원」에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왕관설원」에 있는 「포켓몬굴」의 내부를 탐험하는 새로운 플레이 요소가 등장합니다.

굴 안에는 지금까지의 「포켓몬스터」 시리즈에 등장했던 「전설의 포켓몬」이 모습을 감추고 있으니,

동료들과 협력해서 탐험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익스팬션 패스」에 추가 에정인 요소


「익스팬션 패스」에는 이번에 소개한 내용 이외에도 다양한 매력적인 요소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포켓몬스터소드・실드」에서 이어지는 새로운 모험을 기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