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Pokémon UNITE」를 즐기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2021년 09월 21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Pokémon UNITE」 프로듀서인 호시노입니다.


「Pokémon UNITE」 Nintendo Switch 버전을 릴리스한 지 2달이라는 기간이 지났습니다.

저를 포함한 개발진 일동은 유저 여러분이 에오스섬에서의 나날을 즐겨주셔서 감격하고 있습니다.

내일 스마트폰 버전 런칭을 맞이하여 지금까지 사랑 받는 게임이 되었던 점,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 세계의 여러분에게 많은 성원을 받는 한편, 엄격한 의견도 많이 받았습니다.

어떤 의견이라도 진중하게 받아들여 추후에도 전 세계의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으며 함께 「Pokémon UNITE」를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내일 있을 버전 업데이트에서 「Pokémon UNITE」도 한층 진화합니다. 그 내용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 Nintendo Switch와 스마트폰 간에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에 대응합니다.

・ 어카운트 연동을 통해 모든 플랫폼에서 하나의 게임 데이터를 공용하여 플레이하실 수 있게 됩니다.

・ 신규 이벤트 업데이트를 통해 지닌물건의 레벨을 30으로 만들 수 있는 “슈퍼 지닌물건 강화 키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닌물건 강화 키트”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게 됩니다.

・ 전략의 범위를 넓힐 수 있는 새로운 지닌물건이 도입됩니다.

・ 관전 기능을 일부 개방합니다.

・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기 쉽도록 “유나이트 서클”이라는 신기능이 업데이트됩니다.

・ 배틀 패스가 제2시즌으로 바뀌며 특별 연출이 추가된 홀로웨어나 새로운 트레이너 패션이 등장합니다.

・ 더 많은 유저 분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언어에 대응합니다.


추후에도 새로운 플레이어블 포켓몬이 추가되며 동시에 포켓몬과 맵 전체의 지속적인 밸런스 조정도 진행합니다.

그 외에 새로운 배틀 패스, 계절 이벤트 등 「Pokémon UNITE」가 더욱 즐거워지는 콘텐츠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유저 여러분이 각자의 지닌물건 레벨에 연연하지 않고 평등한 조건에서 배틀을 즐기실 수 있는 모드도 개발 예정입니다.


저를 포함한 개발진 일동은 여러분이 「Pokémon UNITE」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추후에도 계속하여 「Pokémon UNITE」에 대한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에오스섬에서 만납시다!


「Pokémon UNITE」 프로듀서

호시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