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을 잡자


야생 포켓몬들이 풀숲에서 얼굴을 내밀고 다양한 행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포켓몬들은 저마다 개성 넘치는 움직임을 보이며 그 생태와 사는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잡고 싶은 포켓몬이 나타났다면 가까이 가봅시다.

접촉하면 야생 포켓몬과 마주하여 잡을 수 있습니다.

야생 포켓몬을 잡으면 지닌 포켓몬은 경험치를 얻으며, 일정 경험치를 얻으면 레벨이 올라갑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능력이 올라가며,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때도 있습니다.






・야생 포켓몬은 위협하거나 돌아다니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재서 몬스터볼을 던져야 합니다.

몬스터볼이 맞은 위치나 타이밍이 맞으면 야생 포켓몬을 잡기 쉬워집니다.

・움직이는 링 가운데로 던지면 잡기 쉬워지며, 링이 작아졌을 때 맞히면 더욱 잡기 쉬워집니다.




・링의 색깔이 초록색이면 잡기 쉽고, 빨간색이면 잡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몬스터볼은 「Joy-Con™」을 휘두르면 던질 수 있습니다.

・「휴대 모드」인 경우, 화면을 움직여 조준한 다음 A 버튼을 눌러 몬스터볼을 던집니다.





포켓몬을 더 쉽게 잡는 방법


볼의 종류를 바꾸거나 「나무열매」를 사용해서 야생 포켓몬을 더욱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2인 동시 플레이에서는 2명이 타이밍을 맞추면 1명이 볼을 던지는 것보다 더욱 잡기 쉬워져, 지닌 포켓몬이 받는 경험치도 더 많아집니다.

야생 포켓몬과 만난 뒤에도 나머지 한쪽 컨트롤러를 흔들면 서포트 트레이너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마을에 있는 프렌들리숍에서 사거나 포켓몬 트레이너와의 배틀로 손에 넣읍시다.

체육관 배지를 손에 넣으면 프렌들리숍에서 파는 물건이 늘어나 더 잡기 쉬워지는 볼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의 차이점은?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에서는 피카츄를,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에서는 이브이를 파트너로 삼아 함께 모험할 수 있습니다.

또,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와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는

포켓몬이 출현하기 쉬운 정도나 출현하는 포켓몬의 종류가 일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