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에서 잡은 포켓몬을 데려오자!




「Pokémon GO」에서 잡은 포켓몬은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로 데려올 수 있습니다!
포켓몬들은 「GO파크」라 불리는 장소에 나타납니다.
「GO파크」는 전부 20개의 에리어가 있으며 1개의 에리어에 50마리씩 총 1,000마리나 되는 포켓몬을 맡길 수 있습니다.
「GO파크」에서 데려온 포켓몬들은 본작에서 한 번 더 잡는 것으로 지닌 포켓몬으로서 함께 관동지방을 모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파크」에 있는 포켓몬들의 생생한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Pokémon GO」에서 데려올 수 있는 포켓몬은?

지방의 독자적인 자연환경에 적응하여 다른 지역과는 모습이나 생태가 다른 「리전폼」이라 불리는 포켓몬들이 존재합니다!
「Pokémon GO」에서 데려올 수 있는 포켓몬은 관동지방의 포켓몬뿐만 아니라
「알로라지방」의 리전폼인 「알로라의 모습」을 한 포켓몬들도 데려올 수 있습니다.
알로라의 모습을 한 포켓몬은 게임 내에 있는 알로라지방에서 온 사람들과 포켓몬을 교환하는 것으로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Pokémon GO」에서 포켓몬을 데려오는 방법

본작과 「Pokémon GO」는 Bluetooth Low Energy(BLE)로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어, 간단한 조작을 통해 포켓몬을 「GO파크」로 데려올 수 있습니다.

※본작의 저장 데이터 1개에 연동할 수 있는 「Pokémon GO」 계정 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자신의 「Pokémon GO」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의 「Pokémon GO」에서 본작으로 포켓몬을 데려올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에리어에서 포켓몬들과 놀자!

「GO파크」에 같은 종류의 포켓몬을 25마리 이상 맡겨두면 플레이에리어에서 미니게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을 훌륭하게 클리어하면 도구 「사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포켓몬을 「Pokémon GO」에서 25마리 이상 데려와서 미니게임을 즐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