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기본적인 질문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까?
앱 다운로드는 무료입니다.
무료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만,
게임 진행을 돕는 아이템 「다이아와 교환권」은 유료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와 교환권」을 구입하실 때는
고객님의 상황에 맞게 이용하여 주십시오.
플레이 가능한 단말기를 알려주세요.
이하의 단말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iOS】
iOS 8 이후 단말기에 대응

【Android】
Android OS 4.1 이후 단말기에 대응

※일부 단말기에서는 다운로드되어도 동작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습니다.
※정식 버전으로 공개된 OS에 한합니다.
몇 명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까?
[튀어올라라! 잉어킹]은 혼자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다수와의 협력 플레이 등의 기능은 없습니다만, Facebook에 접속하면 동일하게 본 앱으로 Facebook과 접속한 친구와 게임 스코어를 겨루는 「랭킹」을 볼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계정이 없으면 플레이할 수 없나요?
아니요, Facebook에 접속하지 않아도 게임을 전부 즐길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연동하면 Facebook 친구끼리 잉어킹의 튀어오른 높이 랭킹으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므로 원하는 방법으로 즐겨 주십시오.
OS 종류(Android・iOS)나 단말기 종류(스마트폰・태블릿 등)에 따라 게임 내용에 차이가 있나요?
아니요.
기본적으로 게임 내용에 다른 점은 없습니다만, 이용하는 단말기에 따라 조작 방법이나 표시 등이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잉어킹에 대하여

잉어킹은 어떻게 키울 수 있나요?
잉어킹은 「튀는 힘(CP)」이 높아지면 성장합니다. 홈 화면상에 나타나는 「먹을 것」을 탭하거나 「특훈」을 하면 「튀는 힘(CP)」이 상승합니다.
「특훈포인트」, 「리그포인트」 소지의 최대수는 얼마입니까?
서비스 개시 시점에 소지할 수 있는 최대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특훈포인트」:3
・「리그포인트」:1

게임 내에서 최대수를 넘어 입수한 경우,
최대수를 넘은 분량은 파기되어, 나중에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또한, 최대수를 넘어 파기된 경우에도
복원이나 보상 등은 일체 진행되지 않으므로
사전에 유의하여 주십시오.
잉어킹의 닉네임은 변경할 수 있나요?
한 번 정한 닉네임은 홈 화면 내 왼쪽 위에 있는 [브리더] 아이콘을 탭하여, 표시되는 화면에서 변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설정할 수 있는 닉네임은 6자까지이므로, 사전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잉어킹의 종류(모양)는 몇 종류가 있나요? 그리고 과거 잉어킹의 모양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어떤 모양이 등장하는지에 관해서는 본 앱을 즐기는 요소 중 하나이므로 직접 플레이하여 확인해주십시오.

또한, 지금까지 발견한 잉어킹의 모양에 관해서는 [타운]→[자료실]→[모양도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키우고 있는 잉어킹을 은퇴시키고 싶습니다.
잉어킹의 레벨이 최대가 되면 자동으로 리그에서 대전하여 은퇴시합이 시작되므로 시합에서 지거나 리그에서 우승하면 잉어킹을 은퇴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헤비리그」를 클리어하면 레벨이 최대가 되기 전에 잉어킹을 은퇴시킬 수 있습니다.
은퇴시키고 싶은 경우에는 특훈을 7회 이상 진행한 상태에서 홈 화면 내 왼쪽 위에 있는 [브리더] 아이콘(브리더 랭크가 적힌 아이콘)을 탭한 후, 표시된 화면에서 잉어킹을 은퇴시킬 수 있습니다.

리그

리그는 최대 몇 개가 있나요?
메인 리그는 최대 8개까지 있습니다만, 현재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6개까지입니다.
모두 클리어하면 엑스트라리그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리그 추가는 이후 업데이트를 기다려 주십시오.
리그에서 대전상대의 잉어킹과 CP가 같은 경우, 결과는 어떻게 되나요?
리그에서 잉어킹이 튀어오른 높이는 CP 외에도 서포트 포켓몬의 응원 등 랜덤한 요소가 포함됩니다.
리그에서 서포트 포켓몬이 응원하러 오는 때와 오지 않는 때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리그에서 서포트 포켓몬이 응원하러 오는 때는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서포트 포켓몬

서포트 포켓몬은 어떻게 하면 홈 화면에 나타납니까?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홈 화면에 나타납니다.
또한, 다이아 숍에서 「절친굿즈」를 구입하면 새로운 서포트 포켓몬이 나타나게 됩니다.
서포트 포켓몬은 몇 종류가 등장하나요?
어떤 포켓몬이 서포트 포켓몬으로 등장하는지에 대해서는 본 앱을 즐기는 요소 중 하나이므로, 직접 플레이하여 확인해 주십시오.
서포트 포켓몬의 타입 상성은 게임에서 관계가 있나요?
아니요. 이 게임에서 포켓몬의 타입 상성은 특별히 관계 없습니다.

아이템

「포켓드롭」을 입수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입수한 「포켓드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포켓드롭」은 리그에서 일정 횟수 승리해 나가면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업적 보상이나 서포트 포켓몬의 스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취득 가능합니다.

현재 소지하고 있는 「포켓드롭」의 수는 홈 화면의 왼쪽 아래에 표시되는 [타운]을 탭하여, 표시되는 화면 아래에 있는 「다이아 숍」→「절친굿즈」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를 「아이템」이나 「코인」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템」이나 「코인」은 「타운」에서 「다이아」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아」의 구입방법은 [「다이아」의 구입방법을 알려주세요.]를 확인해 주십시오.

설정

통신을 끈 상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나요?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즐길 때 단말기의 통신기능을 ON으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통신기능을 끈 상태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 기동하거나 「다이아와 교환권」 구입 등, 앱 내 일부에서는 통신환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알림 설정 등이 있습니까?(알림을 끄거나 받고자 할 경우)
[튀어올라라! 잉어킹]에서는 「특훈포인트 회복」, 「공지」 등에 대하여 알림이 오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림 설정에 대해서는 이하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1.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시작합니다
2. 홈 화면 오른쪽 위의 [Menu]를 탭하여 엽니다
3. 메뉴 내의 「설정」을 탭합니다
4. 설정 화면의 「PUSH 알림」에서 변경합니다

※단말기 측에서 알림 설정을 바꿔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입관련

「다이아」의 구입방법을 알려주세요.
[튀어올라라! 잉어킹]의 홈 화면 오른쪽 위에 표시되는
[Menu]를 탭하여 「구입」을 선택하면
「다이아와 교환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는 단말기에 따라 지불 방법이 다르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아이템」이나 「코인」은 「타운」에서 「다이아」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단말기】
Google Play에서 결제합니다.
신용카드나 Google Play 기프트 카드 등, Google Play에 대응하는 지불 방법으로 이용하여 주십시오.

【iOS 단말기】(iPhone 등)
App Store에서 결제합니다.
신용카드나 iTunes 카드 등, iTunes Store에 대응하는 지불 방법으로 이용하여 주십시오.
지금까지 구입한 이력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앱에서 구입 이력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한편, 다이아의 [구입 한도 개수]는 홈 화면 오른쪽 위의 [Menu]>「구입」을 탭하면 열리는 「스페셜 숍」 화면 아래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개월에 구입할 수 있는 금액의 제한이 있습니까?
1개월에 구입할 수 있는 금액의 제한은 없습니다.
단, [튀어올라라! 잉어킹]의 앱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다이아의 개수에는 제한이 있어 5,000개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구입에 상한금액이 있습니까?
[튀어올라라! 잉어킹]에서는 「다이아채굴기」 입수 후에도 「다이아」를 상한 5,000개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에 사용 기한이 있습니까?
「다이아」에 사용 기한은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구입한 「다이아」는 반품할 수 있습니까?
「다이아」 구입시 화면에 표시되는 것과 같이 반품 등의 대응은 할 수 없습니다.
구입한 「다이아」가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데이터 반영에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다음 조작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아래와 같이 조작해보세요.
・[튀어올라라! 잉어킹] 앱을 종료 후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앱이나 단말기 종료 방법은 이용 단말기에 따라 조작이 다릅니다.
※재기동할 때는 전파 상태가 좋은 곳에서 시도하여 주십시오.

만약 계속 「다이아」가 반영되지 않은 경우 고객문의(mobilemaster@pokemonkorea.co.kr)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문의하실 때에는 제목 앞에 [잉어킹]을 넣어주십시오.
구입 중에 에러가 발생하여 구입이 진행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앱에서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App Store」나 「Google Play」에서 구입 이력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같은 날에 여러 번 구입 동작을 할 경우에는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구입이 완료된 경우】
구입처리가 중단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조작 방법대로 확인하여 구입처리가 재개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아래와 같이 조작해보세요.
・[튀어올라라! 잉어킹] 앱을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앱이나 단말기 종료 방법은 이용 단말기에 따라 조작이 다릅니다.
※재기동할 때는 전파 상태가 좋은 곳에서 시도하여 주십시오.

【구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구입 처리가 취소되었습니다. 「다이아」 구입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연령 확인 화면이 표시되어 12세 이하로 설정했더니 다이아를 구입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재설치하는 것으로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설치할 경우, 데이터 이전이나 이어받기는 진행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다이아채굴기」는 무엇인가요?
교환권을 합계 2,500장 이상 입수하면 「다이아채굴기」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채굴기를 사용하면 22시간마다 100개씩 다이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채굴기」는 어떻게 하면 입수할 수 있나요?
교환권은 500장마다 호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만 5번째 교환(교환권 합계 2500장)을 하면 다이아채굴기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교환권과 아이템 교환방법은 이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시작합니다
2. 홈 화면 오른쪽 위 [Menu]를 탭하여 엽니다
3. 메뉴에서 「구입」을 탭합니다
4. 화면 아래 「교환소」에서 교환권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함부로 과금하지 못하도록 제한할 수 있나요?
앱 내에서 과금을 제한할 수는 없습니다.
한편, 고객님의 연령 등에 관계없이 다이아 구입 개수에는 제한이 있으며 최대 5,000개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아와 교환권」 구입에는 일반적으로 Google Play 또는 App Store 계정의 패스워드가 필요하므로 관리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계정 설정에서 구입 시 패스워드 입력이 생략된 고객님은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변경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이아와 교환권」 구입에는 통신이 필요하므로, 단말기 설정에서 통신을 절단하면 구입할 수 없게 됩니다.
아이가 함부로 통신을 하지 못하도록 제한할 수 있나요?
앱 내에서 통신을 제한할 수는 없습니다.
[튀어올라라! 잉어킹]은 통신이 되지 않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 기동하거나 「다이아와 교환권」 구입 등, 앱 내 일부에서는 통신환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백업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언인스톨한 경우 세이브 데이터(키운 잉어킹이나 구입한 다이아 등)가 사라집니까?
예, 사라지므로 충분히 주의하여 주십시오.

언인스톨한 경우에는 「백업 ID」와 「백업 키」를 스크린샷 등으로 보관하여 주십시오.
※백업 방법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플레이한 데이터를 다른 단말기(기종 변경 후의 단말기)에 이어서 할 수 있습니까?」를 참고해 주십시오.
데이터 백업을 할 수 있습니까?
「백업 ID」와 「백업 키」를 가지고 있으면 백업한 시점의 데이터 복원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데이터 복원을 진행한 경우, 새로 백업을 갱신할 때까지 데이터 복원을 할 수 없습니다.
※갖고 계신 정보는 본인 이외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소중히 관리하여 주십시오. 타인에게 알려질 경우 데이터를 탈취당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백업 방법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플레이한 데이터를 다른 단말기(기종 변경 후의 단말기)에 이어서 할 수 있습니까?」를 참고해 주십시오.
지금까지 플레이한 데이터를 다른 단말기(기종 변경 후의 단말기)에 이어서 할 수 있습니까?
예, 「백업 ID」와 「백업 키」를 이어받을 단말기의 [튀어올라라! 잉어킹]에서 입력하면 백업한 시점의 세이브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준비할 것
・이용하던 단말기
・세이브 데이터를 이어받을 단말기
・안정된 통신환경(안정된 Wi-Fi 회선)

■하는 순서
1.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시작합니다
2. 화면 오른쪽 위 [Menu]를 탭하여 엽니다
3. 메뉴에서 「설정」을 탭합니다
4. 「데이터 백업」을 탭합니다
5. 「데이터 백업 시 주의」를 잘 읽어 주십시오
6. 화면 내 「백업 ID」에서 4~16자의 영숫자로, 임의의 「백업 ID」를 입력해 주십시오
7. 「설정한다」를 탭하여 「백업 ID」를 설정합니다
8. 「백업 키」가 발행됩니다
9. 이어받을 단말기에 인스톨한 [튀어올라라! 잉어킹]에 발행한 「백업 ID」와 「백업 키」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주의※
・「백업 ID」, 「백업 키」 입력은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처음 시작할 때에만 가능합니다. 입력하지 않고 플레이를 시작한 경우, 데이터를 이어받기 위해서는 게임을 다시 인스톨해야 합니다.
・한 번 발행한 「백업 ID」, 「백업 키」의 유효기간은 무제한이니 취급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한 번 데이터를 이동했을 경우 3일간 다른 단말기로 이어받을 수 없습니다.
・이어받기가 완료되면 이용하던 단말기에서는 같은 데이터로 플레이하거나 통신할 수 없게 됩니다. 이용하던 단말기에서 플레이된 경우, 게임을 다시 인스톨해야 합니다.
・이어받기 작업은 통신 상태가 안정된 장소에서 실행하여 주십시오.

【iOS에서 iOS, 또는 Android에서 Android로 이어받을 경우】
동일한 OS의 경우는 「다이아」, 「교환권」, 「교환소에서 교환한 횟수」 등을 모두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iOS에서 Android, 또는 Android에서 iOS로 이어받을 경우】
다른 OS인 경우 이어받는 곳에서 「다이아」, 「교환권」, 「교환소에서 교환한 횟수」를 이어받을 수 없습니다. 「백업 ID」를 발행하기 전에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것을 권장합니다.

세이브데이터

Facebook과 연동하면 서버에 세이브 데이터가 보존됩니까?
아니요, 보존되지 않습니다.

만약 앱을 언인스톨하면 플레이 데이터나 앱에서 구입한 「다이아」, 「코인」도 모두 사라지며 복원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플레이하는 도중 게임을 그만둘 수 있습니까?
본 앱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그러므로 리그 도중 등 게임 중에 플레이를 그만둔 경우에도 다음에 앱을 기동했을 때 이어서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상현상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아래에 기재된 환경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하기 이외의 환경에서는 [튀어올라라! 잉어킹] 다운로드가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iOS】
iOS 8 이상

【Android】
Android 4.1 이상

※다운로드할 때는 Wi-Fi 접속을 권장합니다.
[튀어올라라! 잉어킹]이 기동되지 않습니다.
이용 환경이 원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권장하는 OS인가
[튀어올라라! 잉어킹]이 권장하지 않는 OS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또 권장하는 OS라고 해도 이용하는 단말기에 따라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단말기에서의 동작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 제조사가 동작을 보증하지 않은 조작을 하지 않았는가
툴이나 특정 조작에 의해 제조사가 동작의 보증을 하지 않은 행위를 한 단말기에서 기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단말기의 여유 용량이 부족하지 않은가
앱을 다운로드할 때 여유 용량과는 별도로 보존 파일용의 용량이 필요하게 됩니다. 보존 파일 작성시 용량이 부족한 경우가 있으므로 단말기의 여유 용량을 늘린 후 다시 앱 기동을 시도하여 주십시오.

■ 단말기 메모리에 여유가 있는가
동시에 다수의 앱을 기동하고 있을 경우 일단 모두 종료한 상태에서 앱을 기동하여 시도하여 주십시오.

상기의 내용을 확인했음에도 앱이 기동하지 않는 경우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확인하여 주십시오.
앱이 갑자기 종료되었습니다.
이용하는 환경이 원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안정된 통신 환경인가
통신 환경이 불안정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접속 환경을 확인 후 시간대를 변경하여 다시 시도하여 주십시오.

■ 단말기 메모리 용량에 여유가 있는가
동시에 다수의 앱을 기동할 경우 일단 모두 종료한 상태에서 다시 앱 기동을 시도하여 주십시오. 개선되지 않을 경우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상기 내용을 시도함에도 개선되지 않는 경우 고객문의(mobilemaster@pokemonkorea.co.kr)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문의하실 때에는 제목 앞에 [잉어킹]을 넣어주십시오.
화면이 멈춰서 조작이 되지 않습니다.
앱을 다시 시작해서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단 앱을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또는 단말기도 함께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앱 동작이 불안정합니다.
이용 환경이 원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권장하는 OS인가
[튀어올라라! 잉어킹]이 권장하지 않는 OS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 권장하는 OS라고 해도 이용하는 단말기에 따라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단말기에서의 동작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 단말기의 빈 용량이 부족하지 않은가
앱 본체 다운로드 시의 빈 용량과 별도로 보존 파일용 용량이 필요합니다. 보존 파일 작성 시 빈 용량이 부족한 경우가 있으므로 단말기의 빈 용량을 늘리고 다시 앱을 기동해 주십시오.

상기 내용을 시도함에도 개선되지 않는 경우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입력 못 하는 닉네임이 있습니다.
일부 부적절한 단어 등은 입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닉네임은 최대 6자까지 가능하므로 그 이상 문자수는 입력할 수 없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리그에서 홈 화면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잉어킹의 레벨이 최대가 아닌 상태에서 리그에 대전한 경우 메인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만, 잉어킹의 레벨이 최대까지 오르면 자동으로 리그 대전(은퇴시합)이 시작되어, 지거나 리그에서 우승하기 전까지 홈 화면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Facebook 친구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친구로 표시되기 위해서는 친구가 앱을 다운로드하여 앱 내에서 Facebook 접속을 해야 합니다.
홈 화면의 배경에 있던 잉어킹이 사라졌습니다.
홈 화면의 배경에는 최대 레벨까지 키워 은퇴시킨 잉어킹에서 랜덤으로 1마리가 등장합니다.
입수한 코인이 정상적으로 늘어나지 않습니다.
2017년 5월 29일 현재, 코인을 입수했을 때 코인의 수가 정상적으로 늘어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표기상의 이상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코인을 입수했을 때 본래 가지고 있던 코인 수가 잘못 표시되어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정상적으로 코인을 입수한 상태입니다.
정상적인 표시 내용으로 수정될 예정이므로 대응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6월 9일 업데이트로 수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절친굿즈를 입수했습니다만, 서포트 포켓몬이 홈 화면에 놀러오지 않습니다.
동시에 홈 화면에 놀러오는 서포트 포켓몬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타운이나 리그 등 다른 화면에서 이동하면 서포트 포켓몬이 바뀌는 경우가 있으므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모양의 잉어킹을 낚았습니다만, 「모양도감」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잉어킹의 레벨이 올라가 사이즈가 커지면 모양이 뚜렷해져 「모양도감」에 등록됩니다.
업적 「SNS 공유 횟수」가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습니다.
SNS에 게시하는 화면에서 몇 초간 기다리면 올바르게 반영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홈 화면에 먹을 것이 전혀 나타나지 않습니다.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앱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App Store 또는 Google Play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코인을 입수한 후 타운이나 리그로 이동하면 소지한 코인이 줄어들어 있습니다.
【2017.9.15 갱신】
일부 유저에게 발생했던, 타운이나 리그로 이동하면 코인이 줄어들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표시상의 이상 현상에 대하여, 수정된 Ver.1.3.2를 Google Play Store/App Store에 공개하였사오니 최신 버전으로 갱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정기 점검이 있습니까?
정기 점검은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기치 못한 이상이 발생하여 사전 공지 없이 점검할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한이 한정된 이벤트가 개최됩니까?
「스페셜 숍」에서 구입할 수 있는 「72시간 한정! 스페셜 세일」은 기간 한정입니다.
세일 기간은 처음으로 「스페셜 숍」 화면을 연 시점에서 72시간입니다.
72시간이 지나면 세일 대상 상품을 구입할 수 없게 됩니다.

그 외 기간 한정 이벤트 예정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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