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2017.07.20 「에러 ID : E1008」이 표시되어 데이터 백업을 할 수 없는 현상에 대하여

【2017.7.19 갱신】

일부 발생하였던, 데이터 백업을 진행할 경우 「에러 ID : E1008」이 표시되어 백업을 할 수 없게 되는 이상 현상에 대하여, Android 단말기에서는 7월 6일, iOS 단말기에서는 7월 19일에, 이상 현상을 수정한 Ver.1.2.1을 Google Play Store/App Store에 공개하였습니다.

앱을 Ver.1.2.1 이상 갱신하면 백업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오니, 갱신 후 다시 백업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 앱을 갱신할 때, 잘못하여 앱을 삭제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앱 버전은 [Menu]→[설정]→[서포트]로 이동하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돌아 가기
ページトップ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