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금・은」의 성도지방의 포켓몬들이 등장하는 업데이트에 대해서

2017년 03월 23일


이번 주말부터 Pokémon GO에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 등 「포켓몬스터 금・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의 포켓몬들이 곧 등장합니다.

그 이외에도 Pokémon GO에 대한 즐거움을 한층 더해 드리기 위해 몇몇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추가된 포켓몬

80마리이상의 포켓몬이 새롭게 Pokémon GO에 등장하게 됩니다. 

이들은 「포켓몬스터 금・은」의 무대 성도지방에서 첫 등장한 포켓몬들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잡은 포켓몬을 포함해 포켓몬의 성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중에서는 수컷과 암컷 모습이 다른 포켓몬들이 있습니다. 같이 찾아봅시다.


새로운 진화

지금까지 Pokémon GO에 등장한 포켓몬 중에서는 더 진화할 수 있는 것이 밝혀진 포켓몬도 발견되었습니다.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도구가 필요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진화에 필요한 특별한 도구는 포켓스톱에서 얻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기능들

야생에서 포켓몬을 만나 당신이 잡으려고 시도하는 순간 포켓몬이 새로운 반응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또한 화면에서 바로 나무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당신의 실력을 연마하고 잡기 어려운 포켓몬을 잡아보세요! 


새로운 나무열매

포켓몬이 좋아하는 나무열매가 추가되었습니다. 포켓스톱에서 두 가지 새로운 나나열매와 파인열매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포켓몬에게 나나열매를 주면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 수 있어 잡기 쉬워집니다. 파인열매는 포켓몬 잡기에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사탕 양을 두 배로 늘려줍니다.


아바타의 확장된 의상

이제 당신의 아바타를 다양한 스타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자, 셔츠, 바지 그리고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당신의 아바타의 모습을 꾸며 보세요.